치악산 복숭아

[엘리스 AI트랙] 엘리스 3기 2주차 후기 👀 본문

elice/🐰🏁

[엘리스 AI트랙] 엘리스 3기 2주차 후기 👀

Juliie 2021. 10. 4. 22:44

1주차만 순삭이고 적응됐을 거라고 생각한 2주차...는 더 빨리 지나갔다.......ㅋㅋㅋㅋㅋ

저는...엘리스의 밀림의 왕입니다

토끼가 놀라고 애벌레가 땅을 치는...내 진도 상태

1. 엘리스는 스터디 제도가 있다...나는 시험 커트라인을 넘겨서 내가 듣고싶은 스터디를 들어갈 수 있게 돼따... 사실 아직 스터디 모집도 안해서 이거는 후기를 남길수 없다 🥸 개인적으로 난 알고리즘 스터디 들어가고 싶다 왜냐면 교수님이 투척하신 내 알고리즘 성적은.....(대충 작고 깜찍한 알파벳)

 

2. 코치님들이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느낌이다ㅋㅋㅋ(내 기준) 일단 잘 가르치시는건 당연하고 👍 특히 귀여우신 우리반 코치님...게다가 엄청나게 열정적이시기까지 😇🔥 그래서 공부할게 밀렸다 흑흑 분명 1주차 다 따라잡았었는데...이상하다...( ᵕ̩̩ᵕ̩̩ ) 그치만 확실히 혼자 공부할때 놓친걸 많이 알아가서 넘모 좋다

 

3. 재밌는 사람들이 많음 ꉂꉂ(ᵔᵔ*)

 

4. 의외의 복병인 제이쿼리...🥲 현업에서는 많이 안쓰인대서 가볍게 하려고는 하는데 그래도 역시 어렵다ㅜㅅㅜ

 

5. 제 블로그 어케 아시고 들어오시는건가요,,,,,!  노션에 블로그 주소 적었구나 하핫

 

 

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...3주차도 화이팅🔥🔥

Comments